기금활동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꽃바구니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태양절에 즈음하여 김일성김정일기금 회원들인 최동문과 레 란 아잉일행이 꽃바구니들을 드리였다.
2019-4-14 - 조선은 나의 진정한 어머니조국이다
김일성김정일기금 제2차회원총회를 계기로 조선을 방문하여 공화국창건 70돐경축행사에 참가하고 국제친선전람관을 돌아본 나는 남다른 흥분과 끓어오르는 격정으로 마음을 진정할수 없다.
2019-2-22 - 조선의 래일을 확신한다
이번에 김일성김정일기금 제2차회원총회가 성과적으로 진행된데 대하여 매우 만족하게 생각한다. 회원총회를 통하여 느낀바가 크다. 그것은 세월이 흐를수록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세계인민들의 흠모심과 경모의 정이 끝없이 높아지고있다는 사실이다. 더우기 나를 놀라게 한것은 공화국창건 70돐을 경축하여 진행된 열병식과 군중시위, 홰불야회, 특히는 그 어느 나라도 흉내낼수 없는 대집단체조와 예술공연 《빛나는 조국》에서 보여준 일심단결된 조선의 모습이였다.
2019-2-18 - 조선은 위대한 수령들을 높이 모신 위대한 나라이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탄생하신 경사스러운 광명성절을 맞으며 수령님들에 대한 다함없는 그리움을 안고 여러 나라의 인사들이 김일성김정일기금 사무국을 방문하고 절세위인들의 영생을 축원하여 뜨거운 지성을 바치였다.
2019-2-16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꽃바구니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광명성절에 즈음하여 김일성김정일기금리사회 리사가 꽃바구니를 드리였다.
2019-2-15 - 숭고한 마음을 간직하고
주조 중국 신화통신사 지사 책임특파기자 강아평은 김일성주석과 김정일총비서, 김정은국무위원장의 령도밑에 조선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세계를 경탄시키는 성과들을 이룩하는것을 목격하였다고 하면서 수령님들의 업적에 경의를 드리였다.
2019-2-15 - 조선에 대한 련대성의 표시로
영국조선친선협회 위원장 더모트 하드슨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류가 나아갈 길을 환히 밝혀주시고 독창적인 선군정치로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굳건히 수호하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흠모심을 안고 오래전부터 주체사상과 선군정치를 연구보급하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조선인민의 투쟁을 지지성원하는 련대성운동을 활발히 벌려왔다.
2019-2-10 - 김일성김정일기금리사회 제2차회의 평양에서 진행
김일성김정일기금리사회 제2차회의가 조선의 수도 평양에서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
2018-9-28 - 김일성김정일기금 회원총회 평양에서 진행
김일성김정일기금리사회 제2차회의가 진행된데 이어 기금회원총회가 진행되였다.
2018-9-28 - 태양절을 맞으며 더욱 뜨거워지는 기부열의
인류공동의 명절인 뜻깊은 태양절에 즈음하여 세계 여러 나라의 정계, 사회계인사들과 해외동포들이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아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으며 김일성김정일기금리사회를 방문하여 위대한 수령님들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높이 모시는 숭고한 사업에 뜨거운 지성을 바치였다.
2018-9-23